사회
관악구, '제28회 관악구민상' 후보자 공모...
기사입력 2020.03.10 13:33 | 최종수정 2020.03.10 13:33

 

title=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해 애쓴 자랑스러운 봉사자를 찾아 공로를 표창하기 위해 331일까지 '28회 관악구민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밝혔다.

 

  '28회 관악구민상'은 시상일 기준으로 3년 이상 관악구에 거주하거나 활동하면서 효행 복지 봉사 교육 문화·예술 환경 안전 총 7개 분야에서 특별한 공로가 있는 사람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귀감이 되는 모범구민을 선정, 분야별 1명씩 수여할 계획이다.

 

  후보자는 관악구 소재 관계기관 및 관계 단체장, 학교장 등이 추천하거나 관악구 주민 30인 이상이 추천할 수 있다.

 

  추천 방법은 추천자 또는 추천자 대표가 대상자의 추천서와 공적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작성해 추천 대상자의 거주지 동 주민센터 또는 자치행정과에 방문이나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구는 공적심사위원회를 구성, 후보자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심사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고 오는 523일 관악구민체육대회 날에 시상할 예정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건전한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오신 분들께 50만 구민의 뜻을 담아 관악구민상의 영예를 안겨드릴 수 있도록 후보자 추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 (nsdtopnews@nsdtopnews.kr)
ⓒ 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지역 실시간 동영상
문 대통령 “포용성 강화 동아시아 노..
문 대통령 “포용성 강화 동아시아 노..
교통카드
교통카드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